[뉴스피아] LG생활건강은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의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기념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
이에 CNP는 이번 매출 100억 달성 기념으로 쿠션부터 클렌징까지 가능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쿠션 본품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됐다. 밀착 광채와 커버 효과를 선사하는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과 피부에 부담 없는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퍼펙타'를 모두 담은,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한편,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에디션,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등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였다.
저작권자 © 뉴스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