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금)
신한카드, 인플루언서&유튜브 육성…'신인류 프로젝트' 가동
신한카드, 인플루언서&유튜브 육성…'신인류 프로젝트' 가동
  • 최민우 기자
  • 승인 2019.08.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신한카드가 2030세대와의 소통을 늘리고 인플루언서 중심의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한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사진은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서 '신인류 프로젝트'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카드)
14일 신한카드가 2030세대와의 소통을 늘리고 인플루언서 중심의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한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사진은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서 '신인류 프로젝트'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신한카드)

[뉴스피아] 신한카드가 2030세대와의 소통을 늘리고 인플루언서 중심의 마케팅 패러다임에 대응하기 위한 '신인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인류(新人類)는 '신한카드 인플루언서&유튜버 육성 프로그램'의 약자로, 본 프로그램의 모집 대상이자 영상 콘텐츠에 친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지칭한다.

올해 첫 선발된 '신인류 프로젝트'는 약 30명의 대학생 크리에이터로 구성된다.

이들은 약 3개월 간 영상 제작 실무와 유튜브 생태계 등에 대한 교육을 이수하고 신한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을지로 3가 프로젝트 등 신한카드와 관련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렇게 완성된 컨텐츠는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활용된다.

신한카드는 신인류 프로젝트 참여자들에게 프로젝트 기간 동안 영상 제작비 및 월별 우수팀 상금을 지원하고, 프로젝트 종료 이후 신한카드 디지털 서포터즈 역할을 부여하는 등 참여자들과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며 이들의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신선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대학생들과 함께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드는데 그치지 않고, 이들이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라며 "참여자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는 꿈을 이루어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트루스토리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21 정곡빌딩 975호
  • 대표전화 : 070-7536-1200
  • 팩스 : 02-761-7457
  • 발행인 : 권철희
  • 편집인 : 권철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철희
  • 제호 : 뉴스피아
  • 인터넷신문사업등록번호 : 서울 아 04184
  • 신문 등록일 : 2014-05-07
  • 발행일 : 2015-10-01
  • 뉴스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4 뉴스피아. All rights reserved.
190328_인신위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