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목)
LG생활건강, 2018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선봬
LG생활건강, 2018 추석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선봬
  • 최민우 기자
  • 승인 2018.09.05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 선보여
최고급 한방 화장품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남성화장품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다양

 

[뉴스피아] LG생활건강이 2018 추석 선물로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장식과 비취로 장식한 ‘왕후의 머리꽂이’를 모티브로 디자인 해 왕후의 아름다운 기품을 표현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왕후의 마지막 아름다움을 완성할 향수인 ‘향리담 오 드 퍼퓸’과 ‘향리담 오 드 퍼퓸 플로랄’을 내장해 남다른 품격을 전한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화사한 피부의 절정을 깨워 품격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골드빛 용기에 담겨 우아하게 빛나는 ‘로시크숨마’는 고대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TM’에 ‘펌 아리쉬타골드TM’를 더해 완성한 골든 엘릭서TM를 핵심 성분으로 담아내 피부에 놀라운 빛과 생동감을 부여한다. 특히 ‘펌 아리쉬타골드TM’는 고대로부터 신성한 황금의 나무를 열 발효시켜 얻어낸 에너지로 외부 환경으로 나날이 민감해지는 현대인의 피부를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여기에 숨37°만의 독자적인 자연·발효의 정수 싸이토시스를 3배 더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더해준다. 피부 속부터 더욱 탄탄하고 편안하게 케어해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럭셔리 안티에이징 ‘로시크숨마 3종 기획세트’는 풍부하고 농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섬세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크림은 물론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낮과 밤에 각각 사용할 수 있는 데이&나이트 앰풀까지 풍성하게 구성해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위한 경험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인 시그니춰 29 셀™은 29종의 활력인자를 통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만의 독자성분이다. 더불어 생명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 추출물을 더해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만개하는 모란의 강인한 생명력이 풍부하게 농축된 개화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가 스스로 활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세트는 스킨소프너, 에멀전과 함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베스트 아이템인 앰풀과 쿠션을 함께 구성했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추석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농축된 성분을 담아 촉촉함을 선사하는 세럼이 내장돼 특별한 3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차원이 다른 명품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이 추가로 내장돼 정품 용량에 가까운 크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이자녹스의 안티에이징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최고급 세트로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좋은 세트이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2018년 추석을 맞아 수려한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천삼 선유 5종 명작세트’를 선보인다. 천삼 선유 라인은 하늘과 땅의 진귀한 성분들을 정통 한방 배합의 천지인(天地人) 처방론에 따라 배합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고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수액, 유액, 진액뿐 아니라 크림, 아이크림의 제품을 담아 천삼 선유 풀라인 세트를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최고급 디자인과 고급스런 소재의 패키지와 전용 쇼핑백으로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적합하다.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3종’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선보인다.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빼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맑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부담을 덜어주면서도 촉촉한 수분감을 남겨 피부가 예민한 이들이나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LG생활건강의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닌(VONIN)’가 20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는 대표 프리미엄 제품으로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피부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이와 함께 깊어지는 주름, 칙칙한 안색, 건조한 피부결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LG생활건강의 독자 주름 기능성 성분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주름 및 피부 밝기를 개선해 피부 겉과 속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고급스러운 우디 계열의 천연 샌달우드 오일이 가미돼 중후한 남성의 이미지를 함께 표현해준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를 높인 ‘LG 16호 시리즈’로 풍성함을 전달한다. 대표적인 한방 브랜드인 ‘리엔’과 ‘죽염’은 제품 성분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맞춘 구성이다.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 치약과 자연주의 내추럴 브랜드 ‘오가니스트’ 바디워시가 산뜻함을 더해준다.

컬렉션 21호 시리즈는 소비자의 요구로 개발됐다. 잇몸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을 위한 선물세트로, ‘죽염 치약’과 ‘죽염 칫솔’로 구성됐다. 부모님이나 은사님에게 선물하기 좋다. 특히 ‘일당오치’ 칫솔은 일반 칫솔모보다 약 1.5배 커 독특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LG 27호 시리즈는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선물세트로, 제품을 열었을 때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제품이다. 같은 가격대에서 비교할 수 없는 풍성함과 품격까지 느껴진다. 한방 브랜드 ‘리엔’ 헤어 라인과 ‘죽염 치약’,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닥터그루트’까지 한방 제품을 선호하는 분에게 선물하기 좋은 구성이다.

컬렉션 33호 시리즈는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게 안성맞춤이다. 소중한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 꼭 필요한 구성으로, 베비언스 핸드워시부터 세제까지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았다. 특히 모든 제품이 핑크퐁 캐릭터로 디자인돼 귀엽고 차별화된 가치를 선물할 수 있다.

치약, 칫솔, 오가니스트 체리 블라썸 샴푸 및 컨디셔너, 면도기, 비누 등으로 구성된 LG 40호는 LG생활건강의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만 모아 알차게 구성한 진정한 의미의 ‘종합’ 선물세트로, LG 27호와 함께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제품이다. 제품 구성을 보면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건조한 모발과 비듬 관리에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제품을 필두로 세계인의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의 치약·칫솔, 온더바디 세안 제품, 쉬크 면도기까지 명실상부한 종합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홈 인테리어 선물세트 ‘컬렉션 49호 시리즈’는 생활용품을 넘어 생활소품을 추구하는 선물세트이다. 최근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는 홈 인테리어에 맞춰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도록 구성됐다. 특히 제품에 모노 톤의 디자인을 입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트루스토리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21 정곡빌딩 975호
  • 대표전화 : 070-7536-1200
  • 팩스 : 02-761-7457
  • 발행인 : 권철희
  • 편집인 : 권철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철희
  • 제호 : 뉴스피아
  • 인터넷신문사업등록번호 : 서울 아 04184
  • 신문 등록일 : 2014-05-07
  • 발행일 : 2015-10-01
  • 뉴스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4 뉴스피아. All rights reserved.
190328_인신위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