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목)
골든블루, '칼스버그' TOP 5 브랜드로 육성
골든블루, '칼스버그' TOP 5 브랜드로 육성
  • 이은정 기자
  • 승인 2018.08.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골든블루는 2018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해 칼스버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 ⓒ골든블루
▲(주)골든블루는 2018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해 칼스버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 ⓒ골든블루

 

[뉴스피아] 국내 최대 맥주 축제인 ‘2018 송도맥주축제’에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가 25일(태풍 솔릭으로 인해 연기)부터 참가하여 ‘칼스버그’를 알리고 늦여름의 맥주 열기를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 효모배양법을 개발하여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에서 생산하는 맥주다. 라거 맥주의 아버지인 칼스버그는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품질과 가볍고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으로 전세계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현재 150개 넘는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송도맥주축제’는 2011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축제로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2018 송도맥주축제’에는 국내외 다양한 맥주 라인업과 최정상급뮤지션들이 참여한다. 또한 SNS상을 뜨겁게 달군 다양한음식들도 맛볼 수 있다.

특히, DJ DOC, 크라잉넛, 비와이&심바 자와디 등 전연령대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의 발라드, 락, 힙합, 인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선보이며, 매일 밤 불꽃놀이와 마지막 행사로 EDM파티가 열려 세계 다양한맥주와 함께 늦은 여름 밤까지 축제의 열기를 더해갈 것으로 예상된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점차 성장하는 수입 맥주시장에서 칼스버그의 친숙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 참여 및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칼스버그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확행을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활동을 시행하여 칼스버그를 수년 내 국내 수입맥주 시장에서 TOP 5위 브랜드로 육성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오는 31일까지 신라스테이해운대와 해운드 그랜드호텔에서 ‘칼스버그’를 이용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는일정 금액을 내면 ‘칼스버그’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는 시그니처메뉴인 포크샤슬릭과 칼스버그 생맥주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Summer Grilling Partywith Carlsberg’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회사명 : (주)트루스토리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21 정곡빌딩 975호
  • 대표전화 : 070-7536-1200
  • 팩스 : 02-761-7457
  • 발행인 : 권철희
  • 편집인 : 권철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철희
  • 제호 : 뉴스피아
  • 인터넷신문사업등록번호 : 서울 아 04184
  • 신문 등록일 : 2014-05-07
  • 발행일 : 2015-10-01
  • 뉴스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4 뉴스피아. All rights reserved.
190328_인신위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