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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그룹 윤종근 회장 “서민에게 다가서는 금융 서비스 노력해야”
KB금융그룹 윤종근 회장 “서민에게 다가서는 금융 서비스 노력해야”
  • 최민우 기자
  • 승인 2018.01.02 09:0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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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그룹, 2018년 시무식 개최
 

 

[뉴스피아] 최민우 기자 =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이 2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4층 강당에서 윤종규 회장 및 허인 은행장 그리고 계열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윤종규 회장은 “리딩 금융그룹의 자격은 당기 순이익도, 자산 규모도 아닌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회사’로 인정받을 때 주어질 수 있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을 더 잘 모시기 위해 데이터 분석 조직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를 더 정확하게 그리고 적기에 파악하여 고객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자”고 말했다.

또한 윤 회장은 “일자리 창출을 통한 ‘상생 파트너’, 창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혁신 파트너’, 서민경제의 ‘금융 파트너’가 되어 국민 곁에 한결 같은 모습으로 늘 함께 함으로써 국민들께 받은 사랑을 희망으로 돌려 드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며 “서민에게 다가서는 금융 서비스와 나눔 문화확산에 진심을 담아 우리 사회에 ‘포용적 금융’과 ‘사람 중심 경제’가 자리잡도록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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